양배추즙 맛이 궁금하다면?

Are you curious about the taste of cabbage juice?
July. 18. 2017

"한 마디로 걸레 빤 물을 마시는 느낌이다"라는 후기가 전설처럼 전해지는 공포의 양배추즙. 하지만 몸에 좋은 약이 입에 달 수도 있다. 백문이 불여일견, 미스터네이처 양배추즙 섭취 후기를 통해 그 실체를 확인하시길.

(숫자가 커질수록 강함을 의미합니다)

양배추즙

잔뜩 겁 먹고 포장을 뜯기까지 많은 시간이 걸렸으나, 걱정했던 만큼 양배추 냄새나 맛이 심하게 느껴지지 않는다. 심지어 '좀 연하지 않나?' 하는 생각까지 든다. 시원하게 해 두면 더 쉽게 마실 수 있다. 마시고 난 후 텁텁함이 없고 깔끔하다는 것이 장점. 특유의 맛과 향으로 악명이 자자한 양배추즙이지만, 미스터네이처의 양배추즙은 왜 끝까지 마실 수 있는지 궁금하다면?

제품 보러가기 >>


(숫자가 커질수록 강함을 의미합니다)

양배추 사과즙

일반 양배추즙보다 훨씬 묽고 투명한 느낌과 맛이 장점이다. 첫 냄새는 양배추인가 싶지만 곧바로 상큼하게 풍기는 사과 향이 특징. 양배추즙에 거부감이 있던 사람들이나 양배추즙 입문자에게 추천한다. 사과가 많이 섞여 있기에 부담 없는 맛으로, 아이들도 잘 마실 수 있다. 하지만 시중에 파는 사과음료의 맛을 생각하면 안 된다. 양배추 맛에 가깝기는 하나 곳곳에 사과의 단맛이 숨어 있는 정도. '사과 양배추즙'이 아니라 '양배추 사과즙'인 이유가 있다.

제품 보러가기 >>


(숫자가 커질수록 강함을 의미합니다)

양배추 브로콜리즙

향부터 초록초록하니 초록색 채소들로만 이루어졌다는 느낌이 물씬 풍긴다. 평소 생 브로콜리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사람에겐 양배추 브로콜리즙이 제격이다. 일반 양배추즙에 비해 뒷맛이 구수한 편인데, 연하게 달인 한약 느낌이 난다. 양배추 냄새는 브로콜리 향으로 살짝 덮은 정도. 다만 무.조.건. 차갑게 해서 마실 것을 추천한다. 뒷맛을 빨리 없애기 위해서는 즙을 마시고 나서 양치질을 하는 것도 한 방법이다.

제품 보러가기 >>


(숫자가 커질수록 강함을 의미합니다)

적양배추즙

솔직히 최종보스다. 적양배추즙을 마시고 나면 앞의 3종 맛은 전혀 생각이 나지 않는다. 일반 양배추즙을 마셔봤으나 어딘가 부족했던 사람, 적양배추를 생으로 한 통 해치울 수 있는 사람에게는 적양배추즙을 추천한다. 한 모금을 마시면 혀 끝에서 머리 끝까지 한 번에 관통하는… 건강한… 아주 건강한 적양배추의 진한 맛이 느껴진다. 하지만 적양배추에 안토시아닌으로 조금 더 젊어질 수 있다면, 이 정도 고통은 참을 만 한 수준인 듯.

제품 보러가기 >>


하나만 고르기 힘든 당신을 위한 팁


원물의 싱싱함은 살리면서도 맛과 향을 잡아 꾸준히 먹을 수 있도록 만든 미스터네이처의 양배추즙. 후기를 읽어보아도 어떤 맛을 마실지 아직 결정하지 못한 당신에게는 양배추즙 4종 올인원을 추천한다. 각 10팩씩 총 40팩이 들어있어 충분히 맛과 효과를 보고 실속 있는 결정을 내릴 수 있다.

제품 보러가기 >>